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게임

대항해의길 유행품 거래 방법!!

by 문이랑 2017. 10. 22.

안녕하세요. 문이랑 입니다. 최근 오픈한 대항해의 길을 조금씩 즐겨보고 있는데요. 대항해의길에는 굉장히 많은 콘텐츠가 있지만, 가장 중요한 콘텐츠는 "무역"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각 지역을 방문하면서 교역품을 구매하고 가장 비싸게 팔 수 있는 지역으로 항해한 후 판매하여 많은 이윤을 남기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효율적인 무역에는 몇가지 방법이 있는데, 비싼 가격의 교역품(금,은)을 일정한 루트를 이용하여 파는 방법, 특산품을 구매하여 파는 방법, 유행품을 파악하고 거래하는 방법 등이 있습니다. 이러한 무역 방법 중에서 오늘은 유행품을 사고 파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유행품을 확인하는 방법은?


유행품을 거래하기 위해서는 유행품이 무엇인지 알아야 하겠죠. 일정한 시간 마다 각 도시에는 유행품이 생겨나게 됩니다.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은 두가지가 있는데, 첫번째 방법은 지도를 통해서 확인 하는 방법입니다.



지도를 클릭해서 도시들을 유심히 살펴보면, 도시 위에 번개모양으로 "유행"이라고 적혀 있는 도시가 있습니다. 여기가 유행하는 물품이 있는 도시입니다.



클릭을 해보면 오른쪽 아래에 "유행 아연광석"을 보실 수 있습니다. 즉, 니스는 현재 아연광석이 유행하고 있습니다. 그럼 이 아연광석을 어디서 구할 수 있는지 알아야겠죠.



아연광석 옆에 화살표 모양을 클릭해보면 뤼베크라고 적혀 있습니다. 뤼베크에서 아연광석을 팔고 있다는 말입니다. 그럼 뤼베크로 가서 아연광석을 구매하여 다시 니스로 돌아와 판매하면 상당한 이득을 볼 수 있겠죠.



두번째 방법은 메인 화면에서 "특수"라고 적힌 자그마한 동그라미가 있습니다. 특수를 눌러보면



중간에 무역이 있는데 여기서 뜨는 물품이 현재 자신이 있는 위치에서 근접한 도시들 중에서 유행하고 있는 물품을 보여주고 해당 물품을 클릭해보면 현재 유행 중인 항구와 재고 보유 항구가 뜨게 됩니다. 이것을 보고 재고가 있는 항구에 찾아가서 구입하고 유행중인 항구에 팔면 되겠죠.


2. 유행품을 거래할 경우 이득은?



유행품을 거래할 경우 많은 이윤을 남길 수 있는 것은 물론이고 가장 중요한 이득이 있는데요. 바로 구매계약서를 얻을 수 있습니다. 구매계약서는 해당 항구에 팔고 있는 교역품의 수량 이외에 추가로 구매할 수 있게 해주는 아이템인데요. 무역 위주의 게임이다 보니 구매계약서는 항상 모자라게 됩니다. 꾸준한 유행품 거래를 통해 구매계약서를 얻고 무역을 할 때 교역품의 수량을 크게 증가시켜 구매하여 큰 이득을 볼 수 있습니다.


3. 유행품을 실제로 거래해보자!



안트베르펜에 양젖이 유행하고 있습니다. 그것을 베이루트로 가서 사와야 하는데요. 베이루트까지 23.5일이 걸립니다. 상당히 먼 거리긴 하지만 유행품을 거래해보겠다는 의지로 출발해 보겠습니다. 선원의 피로도가 쌓여서 중간 지점에 다른 도시에 들어가 보급을 한 후 계속해서 갔습니다. 결국 도착했군요.



교역소에 들어가니 역시나 양젖이 있습니다. 먼거리를 온 만큼 기존 수량 이외에 구매계약서를 이용해서 제가 담을 수 있는 모든 화물칸에 양젖을 채웠습니다. 그럼 다시 안트베르펜으로 가야겠죠.



먼거리를 돌고 돌아 다시 안트베르펜으로 와서 교역소에 왔습니다. 하지만.. 이게 왠일 유행품이 끝나버렸네요^^; 사실 딴짓한다고 바로 팔지 못한 저의 잘못도 있지만 한가지 중요한 정보를 알 수 있습니다. 유행품이나 교역품 가격 변동은 2시간 마다 바뀌게 됩니다. 그래서 시간을 잘 계산하고 가셔야 합니다. 바뀌기 전 쯤에 유행품을 확인하고 거래하려고 하면 시간이 지나버려서 큰 손해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