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게임/오버히트(overhit)

오버히트 PC 앱플레이어로 하는 방법 (녹스)

by 문이랑 2017. 11. 25.

안녕하세요. 문이랑 입니다. 오버히트가 조금 있으면 사전 오픈하게 되는데요. 사전 오픈은 26일, 정식 오픈은 28일로 되어있고, 사전 오픈과 정식 오픈이 헷갈리시는 분들이 있는데, 그냥 간단하게 말해서 26일날 오픈한다고 보시면 됩니다. 사전 오픈이 되고 플레이하게 되면 계정 정보는 그대로 유지되기 때문에 정식 오픈과의 차이는 없다고 봐도 되죠. 뭐, 사전 등록 쿠폰 같은 것은 28일날 뿌리게 되는 점 등이 차이겠죠?



오버히트가 곧 오픈되는데, PC에서 각 종 앱플레이어를 깔아 오버히트를 다운로드 하려고 하면 검색이 안되거나, 기기호환이 안되거나, 검은 화면이 뜬다던지 하는 오류 등으로 곤란함을 겪으시는 분들이 상당히 많습니다. 그래서 급하게 오픈 전 PC 앱플레이어로 하는 방법을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현재 공식카페에서도 이러한 정보들이 올라오고 있는데요. 블로그로 검색해서 들어오시는 분들을 위해서 자세하게 설명해드리겠습니다.



먼저 녹스 앱플레이어를 깔아 줍니다. 제가 모모 앱플레이어나, 블루스텍을 전부 사용하고 있지만 현재 녹스 앱플레이어로 깔끔하게 실행되기 때문에 추천드립니다. "녹스앱플레이어"를 검색하신 후에 공식 사이트에 들어가서 최신 버전인 6.0를 깔아주시면 됩니다.



녹스를 깐 후에 위에서 표시된 톱니바퀴 모양의 설정에 들어갑니다.



설정에 들어간 후 중간에 있는 속성을 클릭해 줍니다. 속성에는 휴대폰 모델 설정을 할 수 있는데, 위 화면 처럼 samsung SM-G925F를 선택해 줍니다. 처음에는 다른 모델로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속성 옆에 고급설정으로 가시면 그래픽 모드에서 처음에는 호환모드로 되어 있는데, 아래쪽의 스피드 모드를 체크해 줍니다. 바로 위 해상도 또는 1280X720를 유지합니다.



위와 같이 설정이 끝난 후에 녹스를 재접속 하시고 위에서 표시된 구글을 클릭 후



Paly 스토어에서 overhit라고 검색하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위 처럼 원활하게 실행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