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게임/오버히트(overhit)

오버히트 희귀 등급 영웅 추천!! (아린)

by 문이랑 2017. 12. 10.

안녕하세요. 문이랑 입니다. 오버히트의 전설 등급 영웅인 아크날과 스카디에 이어 이번 포스팅에서는 희귀 등급 영웅 중 가장 쓸만하다고 평가 받는 몇가지 영웅을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현재 전설 등급 영웅들의 성능이 압도적으로 좋긴 하지만,  뽑기나 합성 확률이 0.5%밖에 되지 않아 구하기 힘들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그럼 비교적 구하기 쉬운 희귀 등급 영웅으로 눈을 돌려야 할텐데요.



희귀 등급 영웅 중에서도 눈에 띄게 성능이 좋은 영웅이 있습니다. 공식 카페에서는 탈희귀, 준전설급이라고 불리고 있는 몇가지 영웅이 있는데 그 중에서도 "아린"을 먼저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희귀 등급의 영웅들은 앞서 포스팅에서 자주 언급했듯이 공격 속도가 느려서 고질적인 한계가 있지만, 전설 보다 훨씬 초월이 쉽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앞으로 업데이트를 통해서 희귀 등급 초월에 필요한 재료가 반 이상 적어지기 때문에 빠르게 고초월을 노릴 수 있습니다. 


아린



아광속의 검성 "아린" 입니다. 킹스 윈도우의 부단장으로 전설 등급 영웅 앗슈와 남매사이로 나오는데요. 스토리를 보면 위그라프와 환상적인 캐미로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캐릭터의 비쥬얼도 좋고 스킬 이펙트도 화려해서 처음봤을 때 전설 등급 영웅이 아닌가 착각할 정도 였는데요. 전설 등급으로 가려다 한 끗차이로 희귀 등급이 되어 버린 듯한 성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린의 액티브 스킬은 1인 공격 스킬과 5인 공격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어디에 특화 되어 있다기 보다는 상당히 밸런스가 잡혀있죠. 1인 공격 스킬인 "헌드레드 소드"는 높은 계수의 피해를 주고 추가로 출혈 효과를 부여합니다. 5인 공격 스킬인 "블레이드 레인"은 적에게 피해를 주는 동시에 "스킬 재사용 대기시간"을 증가시킵니다.


 

여기서 아린이 왜 탈희귀급 영웅인지 알 수 있는데요. 현재 스킬 재사용 대기시간을 증가시키는 스킬을 가진 영웅은 오버히트의 모든 영웅 중 아린 밖에 없습니다. 그래서 희소성이 굉장히 뛰어나죠. 특히, 스킬 재사용 대기시간 증가 스킬은 외대륙 탐사의 높은 구간과 결투장에서도 엄청난 효율을 보이기 때문에 그 가치가 높을 수 밖에 없습니다.



라인 효과와 패시브 또한 상당히 쓸모있습니다. 라인 효과는 전설 등급 영웅보다는 한 단계 떨어지지만 현재 가장 쓸모있는 라인 효과라고 평가받는 "호승심" 3단계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패시브도 매력적인데요. 일반 공격 시 보통 확률로 자신을 제외한 아군 4인의 스킬 재사용 대기시간을 감소시켜 강력한 스킬을 자주 사용할 수 있게 해줍니다. 추가적으로 자신의 피해 차단 확률까지 증가시켜 장비로 피해 차단 확률을 더한다면 상당한 생존력도 기대할 수 있습니다.



더욱 아린을 높게 평가할 수 있는 부분은 획득하기 쉽기 때문에 고초월에 용이하다는 점입니다. 위와 같이 모험 7-6 HELL 지역에서는 보상으로 아린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해당 지역을 계속 돌고 있는 유저들의 말로는 아린의 획득 확률이 높기 때문에 조금만 연속 전투를 하면 쉽게 고초월할 아린이 모이게 된다고 합니다. 그래서 가장 중요한 부분은 자신이 가지고 있는 파티의 스펙을 빨리 높여서 모험 7-6 HELL 지역을 연속 전투할 수 있게 만들고, 아린을 구해 빨리 고초월 한다면 큰 이득을 볼 수 있습니다.


정리하자면, 오버히트에서 유일한 스킬 재사용 대기시간 증가 스킬을 보유하고 있어서 그 가치가 높고, 모험 7-6 HELL 지역에서 드랍되므로 노력하면 누구나 고초월된 뛰어난 성능의 희귀 등급 영웅을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