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게임

에픽세븐 리세마라 방법

by 문이랑 2018. 9. 4.

안녕하세요. 문이랑 입니다. 에픽세븐은 뽑기를 위주로 영웅을 획득하는 게임이다 보니 좋은 영웅을 획득하기 위해 많은 노력이 필요합니다. 특히. 최고 등급 영웅인 5성은 성능의 유무를 떠나서 획득 자체만으로도 기쁜 일이죠. 전 포스팅에서 에픽세븐의 뽑기 확률은 상당히 낮다고 말씀드렸습니다. 선별뽑기로 5성을 얻을 수 있는 확률을 늘렸다고는 하나, 더 얻고 싶은 사람의 욕심은 끝이 없죠.


선별뽑기 이외에도 5성을 하나 더 얻을 수 있는 방법은 게임을 시작하기 전 "리세마라"를 하는 것입니다. 리세마라란 게임을 진행하면서 초반에 주는 재화로 뽑기를 하고, 자신이 원하는 영웅이 나오지 않았을 때 해당 계정을 삭제한 후 다시 만들어서 똑같은 행동을 반복적으로 진행하는 것입니다. 



다른 게임의 경우에는 계정 자체를 로그인 해서 해야 하는 것이 많기 때문에 다수의 구글 계정이 필요로 하는 어려움이 존재하는데, 에픽세븐의 경우 게스트 로그인이 가능하여 리세마라를 진행할 때 상당히 편한 부분이 있습니다.



1. 먼저 게임에 접속하면 초기화면에서 guest 로그인을 선택합니다.



2. 후에 영상을 보며 오프닝 영상과 약간의 튜토리얼이 포함된 던전을 진행합니다. (에픽세븐의 게임 데이터를 조작하여 영상과 튜토리얼을 스킵하는 방법이 있으나, 이러한 방법을 사용했을 때 계정 영구 정지 사유가 되기 때문에 조심하셔야 합니다.)


3. 튜토리얼 영상이 지나고 나면 에픽세븐의 로비 화면이 나옵니다. 그러면 강제로 모험을 누르라고 화살표가 뜨는데, 그 상태에서 잠시만 기다리시면 오른쪽 위에 튜토리얼 스킵이 뜨게 됩니다. (제가 광클을 하여 화면에는 안보이지만 저 위치에 뜹니다.)


4. 원래 에픽세븐의 뽑기는 1-4 지역까지 클리어 해야 가능한데, 튜토리얼 스킵을 한 후 오른쪽 위에 이벤트로 진행 중인 바사르 상단 배너를 클릭하면 바로 뽑기를 하실 수 있습니다.


5. 우편함에 있는 뽑기 재화를 받으면 총 15개와 무료 1번의 성약 소환 재화가 모이고 총 3번+1번의 뽑기 기회가 주어집니다.(이벤트나 운영자가 주는 재화에 따라서 뽑기 가능 횟수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여기서 뽑기를 진행할 때는 무료 소환 성약을 한번 진행한 후 튜토리얼을 끝내고 소환을 해야 합니다. 그리고 원하는 영웅이 나오지 않았다면


6. 설정에 들어가서 초기화를 클릭하면 다시 메인화면으로 올 수 있습니다.


7. 1~6번 과정을 반복적으로 진행하여 원하는 영웅을 뽑으시면 됩니다.



그럼 저런 노가다 과정의 리세마라를 꼭 해야 할까요? 과거에는 리세마라에 대한 생각은 부정적이었지만, 현재는 긍정적으로 보고 있습니다. 수많은 영웅들 중에서 자신이 원하는 영웅을 들고 게임을 시작하면 게임에 대한 애정이 배가 될 것이고, 흥미도 늘어날 수 있습니다. 다만, 한가지 주의해야할 점은 리세마라의 늪에서 헤어나오지 못한다면.. 게임을 시작도 못하고 접을 수도 있다는 점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