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게임/카오스 마스터즈

카오스 마스터즈 쿠폰 총 정리!!

by 문이랑 2017. 8. 29.


안녕하세요. 문이랑 입니다. 8월 29일 드디어 카오스 마스터즈가 오픈했습니다. 오랜 기다림 끝에 오픈이죠. 몇년전에 오픈한다고 사전등록모집을 했다가 오픈이 중단되고 이제서야 비로소 게임이 나오게 되었습니다. 카오스 마스터즈는 세븐나이츠, 음양사와 같이 수집형 RPG 입니다. 수집형 RPG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반드시 해보셔야 하겠죠. 잠깐 해보니 그래픽도 상당히 깔끔하고 인터페이스나 영웅들의 이미지가 순수한 국산게임 느낌이 나서 좋았습니다. 최근에 중국이나 일본에서 수입된 게임이 많이 나와서 그런가 봅니다. 이러한 수집형 RPG 모바일 게임이 오픈하게 되면 가장 궁금해 할 두가지가 있습니다. 첫번째는 리세마라는 가능한지? 두번째는 각종 쿠폰 정보 입니다. 이 포스팅에서 현재 구할 수 있는 모든 쿠폰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1. 일반적인 사전등록 쿠폰


카오스 마스터즈가 오픈하기 전에 이벤트 페이지에서 사전등록 하신 분들은 다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벤트 보상은 마법석 1000개, 4성 소환권 1개, 치즈 300개 입니다. 하지만 사전등록을 하지 않으셨다고 해서 아쉬워 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우리에게는 사전등록 어플이 있습니다. 현재 겜셔틀, 모비, 루팅, 일일퀘스트에서 어플만 설치하면 간단하게 받으실 수 있습니다. 수량이 한정되어 있는 어플도 있으니, 서둘러 어플을 깔고 둘러보시기 바랍니다.


2. 모비 스페셜 쿠폰



사전등록 어플 "모비"에서는 일반적인 사전등록 쿠폰도 얻을 수 있지만, 간단한 미션을 통해서 스페셜 쿠폰을 따로 받을 수 있습니다. 간단한 세가지 미션을 완료하면 되는데, 1일 출석체크, 카오스 마스터즈 5분 하기, 페이스북 공유를 하면 모비 스페셜 쿠폰을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구글 스토어에서 모비를 설치하시고 위의 스크린샷 처럼 스페셜 쿠폰 탭을 선택하고 "카오스"라고 검색하시면 미션을 보실 수 있고, 완료하시면 쿠폰을 받게 됩니다.


3. 루팅 스페셜 쿠폰




사전등록 어플 "루팅"에서도 일반적인 사전등록 쿠폰 이외에 미션을 통해서 스페셜 쿠폰을 따로 받을 수 있습니다. 모비 스페셜 쿠폰과 중복이 되지 않기 때문에 루팅에 가서도 미션을 수행하시면 됩니다. 루팅 쿠폰은 미션을 완료하기 까지 3일의 시간이 필요하므로 3일동안 카오스 마스터즈를 즐기시면서 미션도 덤으로 하시면 깨알같은 쿠폰을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모비와 마찬가지로 위의 스크린샷과 같이 PLUS쿠폰 탭에 들어가셔서 "카오스"라고 검색하시면 미션을 수행할 수 있고, 쿠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



4. ZZI쿠폰 (찌쿠폰)



사전등록 어플 ZZI에서는 VIP 쿠폰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 VIP 쿠폰이기 때문에 금수저 쿠폰과 비슷하게 어느정도의 구글 결제내역이 있어야 쿠폰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 결제내역이 없으신 분들은 어쩔 수 없지만, 있으신 분들은 놓치지 말고 받으시면 되겠습니다. 구글 스토어에 찌쿠폰이라고 검색하시고 어플을 까신 후에 위 스크린샷에 표시해둔 가계부를 터치하셔서 구글 결제내역을 인증하시면 각종 VIP 쿠폰이 뜹니다.


5. 일일퀘스트 쿠폰



사전등록 어플 "일일퀘스트"에서 일반적인 사전등록 쿠폰 이외에 간단한 게임을 통해서 다른 쿠폰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 미니게임을 해서 미션을 완료해야 하는데, 한번 깔아서 해보시기 바랍니다. 치즈를 무려 2000개나 주기 때문에 시간이 나실 때 반드시 어플을 깔아서 미니게임을 하시고 쿠폰을 획득하시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