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기장

티스토리 초대장 배포 합니다!! (feat. 문이랑)

by 문이랑 2017. 9. 22.

안녕하세요. 문이랑 입니다. 9월달 초대장을 초에 받았는데, 아직도 다 배포하지 못했습니다. 티스토리 자체에서 댓글 이벤트를 통해 모든 사람들에게 티스토리 초대장을 배포한 이유도 있겠지만, 블로그로 유입되는 방문자 분들이 보기 힘들게, 공지 사항이 아닌 일반 글로 적어서 뒤로 밀려버린 이유가 큰 것 같습니다. 최소한 주제라도 초대장 이벤트로 바꾸어야 했었는데 말이죠. 처음 초대장을 받아서 배포하는 것이라 서툰 부분이 많습니다. ㅠㅠ 현재 티스토리 자체에서 하는 초대장 댓글 이벤트는 끝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제가 이 글을 다시 적으면 초대장이 필요로 하시는 분들이 볼 수 있겠죠? 제가 시작할 때만 해도 초대장 배포하는 곳이 적어서 신세 한탄 수준의 긴 장문의 글을 게재하여 겨우 초대장을 받았는데, 지금은 아닌 것 같습니다. 



처음 배포 글을 적을 때 수준에 맞지 않게 건방진 태도로 티스토리를 하는 이유와 주제 등등을 적어 달라고 요구 했었는데요. 지금은 그냥 무슨 수를 써서라도 현재 남은 초대장 4장을 다 뿌리고 싶은 마음 뿐입니다. 하지만! 한가지 부탁드리고 싶은 것은 초대장을 받아 가시고, 블로그를 개설 하시면 주기적으로 서로의 블로그를 방문하면서 교류 했으면 좋겠습니다. 네이버 블로그와 달리 티스토리 블로그는 서로 소통할 수 있는 방법이 조금 부족한 것 같습니다. 이렇게 초대장을 배포하면서라도 블로그를 새롭게 시작하시는 분들과 교류하면서 소통하면 더욱 재밌게 블로그를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초대장이 필요하신 분들 댓글로 글을 적어주시고, 최소한 어떤 주제로 글을 쓸 것인지만 말씀해 주시면 선착순으로 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