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게임/오버히트(overhit)

오버히트 스킬 시전 속도 향상 및 절전모드!!

by 문이랑 2017. 11. 27.

안녕하세요. 문이랑 입니다. 오버히트의 가장 눈에 띄는 장점을 한 가지만 말하라면, 스킬 시전 이펙트라고 할 수 있습니다. 캐릭터 하나하나의 스킬이 화려한 영상을 동반한 특별한 이펙트를 보유하고 있는데요. 스킬을 감상하는 것만 해도 상당한 즐거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사람이란 것이 적응의 동물이라 아무리 화려한 이펙트로 눈에 즐거움을 준다해도 어느정도 계속해서 보다보면 무감각해지게 됩니다. 저도 처음에는 오프닝 영상이나 스킬 시전 영상들을 보았을 때 와~ 미쳤다!! 이렇게 화려하다니!! 하면서 감탄 했었는데, 하루 동안 제가 가지고 있는 캐릭터들의 스킬 영상을 끊임없이 보다보니, 조금 지루해 지기 시작했습니다.



위 스킬 시전 이펙트는 전설급 영웅인 천체의 감시자 "아크날"의 빅뱅 입니다. 처음 보시는 분들은 정말 화려하게 느껴지실 것입니다. 그런데 저는 연속전투를 하면서 저 장면만 수백 번 본 듯합니다. 물론 처음 스토리를 깨거나 손으로 컨트롤 하여 클리어 할 때는 화려한 스킬 이펙트를 보는 것은 상당한 재미이지만, 쫄작을 하거나 캐릭터 레벨을 올리기 위해서 연속전투를 할 때, 한세월 걸리는 스킬 에펙트는 장애가 될 뿐입니다.



그럼 스킬 시전 이펙트를 없앨 수 있을까? 하는 고민이 있을 수 있는데, 만약 스킬 시전 이펙트를 없애 버린다면 자칫 오버히트의 장점을 한번에 사라지게 만들 수 있기 때문에 당연히 존재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스킬 시전 속도는 조금 빠르게 할 수 있습니다.



먼저 메인화면에서 설정으로 들어갑니다.



설정으로 들어가면 스킬 연출 고속 재생이라는 탭이 있는데 이것을 켜짐으로 바꾸면 확실히 빠른 속도로 스킬을 사용하게 됩니다. 기본적인 스토리를 클리어 할 때나 중요한 전투를 할 때는 꺼짐으로 바꾸어 스킬 이펙트를 충분히 즐기다가 반복적인 연속전투 등을 하여 레벨업을 할 때는 켜짐으로 바꾸어 좀 더 빠른 속도로 클리어 하는 것이 좋습니다.



덤으로 한가지 더 말씀드리자면, 연속전투를 실행하게 되면 중간에 모험진행 횟수와 현재 가지고 있는 신발, 그리고 네모칸이 세개 뜨게 되는데요. 돋보기는 현재까지 얻은 장비나 캐릭터 정보, 문 모양은 연속전투를 끄는 기능, 마지막 배터리 모양은 절전모드로 바꾸는 것입니다. 오버히트는 친절하게도 연속전투로 반복적인 사냥을 할 때 절전모드로 바꾸어 주는 기능을 탑제하여 배터리 소모를 조금이라도 덜어 줄 수 있도록 배려하고 있습니다. 게임을 바쁘게 즐기시는 분들은 미처 클릭해보지 못할 수도 있기 때문에 모르셨던 분들은 애용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