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게임/오버히트(overhit)

오버히트 반복전투, 연속전투 방법 (조급해 하지마요!)

by 문이랑 2017. 11. 26.

안녕하세요. 문이랑 입니다. 오버히트를 재밌게 플레이 하고 계신가요? 저는 오픈 하자마자 12시부터 거의 밤새도록 오버히트를 하고 있습니다. 화려한 그래픽과 야무진 스토리가 제 스타일에 꼭 맞는 것 같습니다. 이번에 포스팅하고 싶은 내용은 게임을 시작했을 때 아주 답답해 하면서 많은 시간 동안 어디 있는지 찾아 다니다가 쓸 때 없이 시간을 날렸던 부분입니다. 분명히 저 같이 성격이 급하신 분들은 반드시 한번쯤 찾아봤던 내용일 것 입니다. 그래서 블로그로 우연히 유입되는 오버히트 유저분들은 이것으로 고민하지 마시라고 적어봅니다.



바로 "반복사냥" 관련해서 인데요. 보통 이러한 수집형 RPG 게임들은 캐릭터들을 레벌업 하는 작업이 필요하므로 반드시 반복사냥 같은 편리한 시스템을 넣어두기 마련입니다. 그래서 어제 오버히트를 시작하면서 초반부터 반복사냥이 어디 있는지 끊임없이 찾아봤는데요. 아무리 찾아봐도 반복사냥 버튼도 없고 할 수 있는 방법을 찾을 수 없었습니다. 굉장히 짜증내면서 아.. 이러면 게임을 못하겠는데? 하며 실망을 하고 있었습니다.


그래도 오랜 시간 기다리며 오픈하기를 기다렸는데 이대로 포기할 수 없어 쭉 해 본 결과 반복사냥 시스템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반복사냥 시스템은 챕터 3-1을 클리어 했을 때 생기게 됩니다. 순수하게 챕터 3-1까지 클리어 하는 것은 어렵지 않은데. 꼼꼼히 스토리를 보면서 하시는 분들은 꽤 많은 시간을 소모해야 합니다. 그래서 "챕터 3-1까지 클리어 하기 전에 반복사냥을 찾을 수 밖에 없는 상황이 생기게 마련이죠." 라는 것은 저의 비겁한 변명일까요? 하핫 그리고 챕터 3-1 부터 별 3개로 클리어 한 곳만 연속 전투가 가능합니다.



연속 전투는 한번 할 때 최대 50회 까지 가하고 영웅칸이나 장비칸이 다 찼을 경우, 전투에 패배했을 경우 자동 종료됩니다.



아무튼 조급해 하지 마시고 챕터 3-1까지 클리어 하시면 반복사냥으로 편안하게 캐릭터 레벨업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