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기장

문이랑 입니다. 초대장 배포 합니다!!

by 문이랑 2017. 9. 7.

안녕하세요. 문이랑 입니다. 두달 가까이 하루도 빠짐없이 글을 쓰면서 내가 뭔가 차곡차곡 쌓고 있다는 소소한 기쁨을 누렸습니다. 지금은 별볼일 없는 블로그지만 오랫동안 꾸준히 글을 쓰다보면 몇몇분들에게는 제 이름을 찾아서 라도 들어오고 싶은 관심있는 블로그가 될 수 있겠죠. 처음에 시작할 때는 단순한게 돈이나 벌어보자! 하면서 글을 적었는데, 지금은 그것보단 조금씩 조금씩 늘어나는 방문자를 보면서 기쁨을 느끼고 어떻게 하면 좋은 글을 쓸까 고민하고 있습니다. 조금씩 관심병자가 되어가고 있는 거죠^^; 오늘 블로그 관리 페이지로 들어가니 초대장이 있었습니다. 티스토리를 조금만 해도 모두 받을 수 있는 대단한 것은 아니지만 저에게 첫 초대장의 의미는 "그래도 열심히 하고 있네, 그 동안 수고했어!" 하면서 선물을 받는 느낌이었습니다. 너무 의미를 부여했나요? 아무튼 초대장이 왔고, 정말로 필요하신 분들에게 나누어 드리고 싶습니다.


1. 이메일을 적어주세요. 이메일로 발송할 수 있습니다


2. 어떤 주제로 글을 쓸지 알려주세요.


3. 어떤 목적으로 블로그를 시작하시는지 알려주세요.


4. 나이를 알려주세요.


5. 티스토리 블로그는 네이버 블로그에 비해 소통하기가 너무 힘든것 같습니다. 그래서! 제가 초대장을 나누어 드리는 분들과는 서로 자주 블로그를 방문하면서 친하게 지내고 싶습니다. 블로그를 만드시면 꼭 제 블로그에 오셔서 말씀해주세요. 저도 방문자 수의 보탬이 되어드릴께요!! 


6. 요즘 초대장을 받고자 하시는 분들이 많다고 알고 있습니다. 최대한 정성을 다해 써주시는 분들께 나누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댓글로 적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