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기장

10월 초대장 배포합니다!! (문이랑)

by 문이랑 2017. 10. 28.

안녕하세요. 문이랑 입니다. 10월 초대장이 나왔네요. 제가 두달 초대장을 배포했는데 지금보니 두달 동안 배포한 모든 초대장을 통해 개설한 블로그가 현재 아무도 하고 있지 않네요. 최대한 댓글로 꾸준히 할 것 같은 분에게 드렸는데도 일주일을 못넘기는 것을 보니 어려운 일인듯 싶습니다.


제가 여러가지 블로그 관련된 책을 보았는데 정말 꾸준히 쓰면 나중에 큰 도움이 될 듯 보입니다. 처음에는 방문자 수 신경안쓰고 글의 갯수만이라도 매일매일 꾸준히 늘리면 나중에는 자연스럽게 어떤 글을 쓰는 상위권에 노출될 수 있을 것이고 상위권에 노출되면 방문자 수는 자연스럽게 늘어나기 때문에 에드센스 광고 효과도 극대화 되겠죠.


제가 초대장 배포할 때마다 말씀드리는 부분이지만 티스토리 블로그는 네이버 블로그 같이 이웃같은 개념이 없어서 서로 소통을 하는 것이 어려운 것 같습니다. 이번에 제가 배포하는 초대장으로 개설하시는 분들은 자주 소통해서 서로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이 전에 저의 초대장을 통해 블로그를 개설하신 분들에게 자주 방문하여 소통했는데 지금은 아무도 안하니 너무 아쉽네요.ㅠㅠ


이번에도 댓글을 통해서 초대장을 배포하겠습니다. 댓글을 통해서 자신이 개설하려는 블로그의 주제를 소개해주세요. 최대한 정성으로 적어주시는 분들께 초대장을 드리겠습니다. 지금 생각은 초대장을 다 배포 안되어도 상관없으니 꾸준히 하실분만 댓글 달아주세요. 


10월 30일날 일괄 배포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