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게임

디펜스어벤저 zzi쿠폰(찌쿠폰) 결제내역 없이 얻는 방법

by 문이랑 2018. 8. 15.

안녕하세요. 문이랑 입니다. 디펜스어벤저를 소소하게 즐기시고 있는 분들은 쿠폰의 중요성이 엄청납니다. 각종 사전등록 어플을 이용해서 쿠폰을 얻게 되는데, 대부분은 그냥 얻을 수 있지만 게임을 낚다 zzi 쿠폰은 VIP 쿠폰으로 3년간 일정한 금액의 구글 결제내역이 있어야 얻을 수 있습니다. 대다수의 유저분들은 모바일 게임을 결제하지 않고 즐기시기 때문에 이러한 VIP 쿠폰을 얻기란 쉽지 않습니다. 



하지만 zzi 쿠폰의 경우 결제내역이 없어도 얻을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특히, zzi 쿠폰은 "신화상자"를 얻을 수 있어서 정말 탐나는 쿠폰이므로 무과금 분들은 이 글을 보시고 꼭 얻으시길 바랍니다.


먼저 게임을 낚다 zzi 어플을 설치하신 후에 메인화면을 보시면 왼쪽 맨 위에 선물 상자 모양의 아이콘이 있습니다. 클릭을 하시면


맨 위쪽에 "포인트샵"이 나옵니다.


포인트샵을 클릭하셔서 아래쪽으로 내려보시면 "가계부 쿠폰 vip 1일 이용권"이 있습니다. 이 쿠폰을 포인트로 구매하시면 1일 동안 게임을 낚다 zzi 쿠폰을 이용할 수 있는데요. 즉, 300 포인트를 모아서 디펜스어벤저 vip 쿠폰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럼 포인트를 얻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야겠죠?


포인트샵에 보시면 내 포인트가 있고 옆에 "획득방법"이 적혀 있습니다.


찌 포인트 획득 방법은 출석체크, FUN 커뮤니티 활동, 이게임어때 리뷰 작성으로 가능하고, 보통 리뷰 작성을 통해서 포인트를 쉽게 모을 수 있습니다. 단, 주의할 점은 포인트 획득을 위한 파밍성 글을 작성하면 제재가 될 수 있기 때문에 몇일의 시간을 두고 꾸준히 활동하셔서 포인트를 모으시면 좋습니다.


조금의 노가다가 필요하지만 큰 노력을 들이지 않고 얻을 수 있어서 무과금 분들은 꼭 참고하시어 쿠폰을 획득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