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게임

디펜스어벤저 쿠폰 총정리!!

by 문이랑 2018. 8. 14.

안녕하세요. 문이랑 입니다. 최근 타워 디펜스 게임 "디펜스어벤저"가 오픈했는데요. 많은 시간을 들이지 않고 틈틈히 즐기기에는 상당히 괜찮은 게임이라 꾸준히 즐기고 있습니다. 모바일 게임이란 것이 과금을 하면 남들 보다 훨씬 앞서갈 수 있지만 지속력이 너무 약해서 과금을 많이 하면 나중에 허무함이 끝없이 밀려옵니다. 결국 최대한 과금을 하지 않고 게임을 즐기는 것이 좋은데요. 과금을 하지 않더라도 각종 사전등록 어플을 이용해서 꽤 많은 양의 보석과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습니다. 오늘은 현재까지 나온 디펜스어벤저의 모든 쿠폰에 대해서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찌 vip 쿠폰(게임을 낚다 zzi)


게임을 낚다 zzi에서 vip 쿠폰을 발급하고 있습니다. 구글플레이에 들어가셔서 "찌"라고 검색하시면 게임을 낚다 zzi 라는 어플이 나오는데 설치하시면 됩니다.



여기서 로그인을 하시고 오른쪽 맨위에 vip라고 적힌 곳으로 들어가셔서 "디펜스"라고 검색하면 디펜스어벤저가 나옵니다.


찌쿠폰의 단점은 최근 3년간 어느 정도의 구글 결제 내역이 필요하다는 점입니다. 하지만 발급 받을 수만 있다면 엄청난 혜택을 받을 수 있죠.



무려 신화상자를 얻을 수 있습니다. 신화상자는 게임 내에서 2900 보석으로 구입할 수 있는 상자인데, 확정 전설카드 1장과 추가로 확률적으로 전설카드를 얻을 수 있습니다. 총 50장을 뽑는데 보통 전설카드 몇장과 고급카드까지 여러장 나오므로 상당한 이득을 볼 수 있습니다. (결제내역 없이 vip 쿠폰을 얻는 방법은 아래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 루팅(게임쿠폰, plus쿠폰)


역시 구글플레이에 들어가셔서 "루팅"이라고 검색하시면 어플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 하시고 메인화면 아래쪽에 게임쿠폰과 PLUS쿠폰 탭이 있는데, 둘 다 디펜스어벤저의 쿠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



먼저 게임쿠폰에 들어가셔서 "디펜스어벤저"라고 검색하시면 보석 50개 쿠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 소소하지만 공짜니까 챙겨야겠죠.



PLUS쿠폰에 들어가셔서 "디펜스어벤저"라고 검색하시면 쿠폰이 나오는데, PLUS쿠폰은 3일 동안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루팅 어플을 통해서 게임시작을 눌러 1분간 플레이 해야 쿠폰 번호가 나오도록 되어있습니다.



단, 1분간 플레이를 할 때에는 반드시 루팅 어플의 접근성을 허용해주셔야 하는데요. 위 처럼 휴대폰의 설정에 들어가셔서



접근성에서 루팅이라 되어있는 곳을 허용시켜주시면 됩니다.


PLUS 쿠폰은 확률적으로 레전드 쿠폰이 등장하는데, 무려 1000보석과 랜덤 전설 카드 1개를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3일 모두 참여시에는 PLUS쿠폰이 등장하여 전설상자를 받을 수 있습니다.



한가지 중요한 팁을 드리자면, 루팅의 PLUS쿠폰은 중복이 된다는 점입니다. 가족이나 친구들의 폰으로 루팅어플과 디펜스어벤저를 설치하여 간단하게 1분만 플레이 하고 쿠폰을 받으면 중복으로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죠. 여기서 레전드 쿠폰이 여러장 뜬다면? 왠만한 과금러 보다 훨씬 성장할 수 있습니다.


3. 모비(게임쿠폰2개, 스페셜쿠폰 2개, 정기쿠폰1개)


마찬가지로 구글플레이에 "모비"라고 검색하셔서 설치하시면 총 5가지 쿠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



메인화면에서 게임쿠폰을 들어가신 후 "디펜스어벤저"라고 검색하시면 두가지 쿠폰이 나오는데, 위에 것은 보석 200개와 다크나이트(고급) 아래 것은 보석 50개 쿠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 다음 스페셜쿠폰에 들어가서 "디펜스어벤저"라고 검색하시면 역시 두가지 쿠폰이 나오는데, 위에 것은 보석 500개와 버기 호송 차량(고급) 아래 것은 보석 500개와 팔라딘(고급)을 받을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정기쿠폰에 들어가셔서 아래쪽으로 쭉 내리시면 1개월 마다 보석 50개를 받을 수 있는 쿠폰이 있습니다. 근데 1개월 마다 50개라니.. 장난치는 것도 아니고.. 아무튼 전부 받아주시면 됩니다.


4. 게임 내 이벤트


게임을 오픈하고 몇가지 이벤트를 실시했고, 쿠폰이 나온 것이 몇개 있습니다.



쿠폰 입력창에 "디펜스어벤저"와 "1차달성!!" 이라고 입력하시면 각각 레전드 등급 골렘과 보석 100개를 얻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