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지식

해외구매대행 카드 추천 4가지 요약 정리(다른거 안봐도 되요)

by 문이랑 2023. 7. 17.

해외구매대행을 처음 시작하시는 분들은 해외 결제를 사용해야하기 때문에 카드를 만들게 됩니다. 저도 해외구매대행을 한지 2년 정도 지나가고 있는데요. 아무래도 구매대행은 해외 사이트에 대신 결제해주기 때문에 카드 포인트가 심심찮게 쌓이게 됩니다. 구매대행을 하다 보면 점점 주문 금액이 늘어나게 되고 결제 금액이 높아지면서 1% 차이가 나중에는 아주 큰 영향을 미치기 됩니다. 그래서 오늘은 해외구매대행 시 사용할만한 카드 4가지를 추천, 요약 해드립니다.

구구절절 카드의 상세 내용까지 말씀드리면 시간 낭비이기 때문에 각 카드의 중요한 포인트와 추천 이유를 요약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가온글로벌 국민카드

해외구매대행 시 가장 많이 쓰는 카드 입니다. 이 카드를 한마디로 말하자면 가장 포인트를 많이 쌓을 수 있는 카드라고 보시면 됩니다. 일단 해외가맹점 1%가 기본적으로 적립이 되구요. 전월 국내 이용실적 20만원 이상이면, 1% 추가로 적립이 됩니다.(무제한) 또한 특별 적립으로 전월 국내 이용실적 50만원 이상이면 1% 추가 정립이 되는데, 50만원 한도가 있습니다. 즉, 국내 이용실적이 충족되면 50만원 까지는 최대 3%가 적립이 됩니다. 연회비는 20,000원 입니다.

우리나라에서 해외가맹점 이용 시 적립이 가장 많다고 보시면 됩니다. 단점은 국내 이용실적이 있어야 2% 이상 적립이 가능하다는건데, 20만원 정도는 쓰기 쉽기 때문에 포인트 쌓기를 원하신다면 가온글로벌 국민카드를 사용하시면 됩니다. 그 외에도 면세점, 여행사, 항공사, 국내 쇼핑 등 추가 적립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DA@카드의정석

우리카드에서 나온 DA@카드의정석 입니다. 이 카드의 특이한 점은 포인트 적립의 개념이 아닌 결제 시 바로 할인이 된다는 점인데요. 예를 들어, 중국해외구매대행 시 보통 타오바오를 이용하게 되는데 물건 값을 결제할 때 1.3%가 할인이 됩니다. 해외구매대행 처음에는 결제 금액이 낮아서 체감이 느껴지지 않지만 점점 올라가게 되면 확실히 체감될 정도의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연회비는 10,000원 이고 전월 실적이 필요없습니다. 

포인트나 마일리지 사용이 번거로울 경우 최고의 카드 입니다. 결제할 때마다 즉시 할인되기 때문에 세세한 것에 신경쓸 필요가 없는 것이 가장 큰 장점입니다.

아시아나 올림카드

국민은행의 아시아나 올림카드 입니다. 이 카드는 카드 이름에서 유추할 수 있듯이 아시아나 항공 마일리지를 적립할 수 있습니다. 항공 마일리지 적립카드 인데요. 해외 이용 시 1,500원 당 3마일을 적립할 수 있습니다. 이게 굉장히 큰 적립인데 1만 마일이면 제주도를 왕복할 수 있는 정도가 되기 때문에 여행을 좋아하신다면 충분히 사용할 만한 가치가 있는 카드 입니다. 등본상 등록된 가족들도 다 쓸 수 있으며, 호텔 예약 시에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단점은 연회비와 한도가 정해져 있는 것인데요. 연회비는 30,000원으로 다른 카드에 비해 조금 비싼 편이며 500만원 한도가 정해져 있습니다. 한도가 정해져 있기 때문에 서브카드로 이용하시면 좋습니다. 전월 이용실적이 필요없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FINETECH카드(마일리지 대한항공)

마지막 카드는 파인테크 카드 입니다. 국민은행에서 나온 카드 입니다. 아시아나 올림카드와 비슷하게 항공 마일리지를 적립할 수 있는 카드이구요. 파인테크는 대한항공 마일리지를 적립할 수 있습니다. 해외 가맹점 사용 시 1,500원 당 총 2마일 적립이 됩니다. 연회비는 25,000원 이구요. 무제한 적립 가능합니다.

아시아나 올림카드 보다 적립 마일은 낮은데요. 대한항공이다보니 마일로 갈 수 있는 노선이 많다는 것이 장점 입니다. 해외 여행을 즐기신다면 충분히 사용하기 좋습니다.

 

해외구매대행에 사용하기 좋은 카드를 정리해봤습니다. 솔직히 위 4가지 카드만 알고 계시고 조건에 맞추어서 사용하시면 문제 없습니다. 해외구매대행은 꾸준함이 생명입니다. 타오바오에서 물건 등록을 꾸준히 하신다면 반드시 성과가 나올 것이고 마일리지로 해외 여행을 갈 수 있을 정도로 모일 것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