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게임/음양사

음양사 현세소환 방법 및 소환진 공유

by 문이랑 2017. 9. 17.


안녕하세요. 문이랑 입니다. 음양사에는 여러가지 소환 방법이 있습니다. 다른 게임들 처럼 그냥 눌러서 캐릭터들을 뽑는 것이 아닌, 부적에 소환진을 그리거나 음성으로 소환할 수 있습니다. 최근에는 현세 소환이라고 하여 휴대폰에 있는 카메라로 식신들을 뽑을 수 있는 컨텐츠가 나왔는데요. 처음 하시면 굉장히 신기하다고 느낄 수 있는 재미있는 컨텐츠 입니다. 현세 소환을 하기 위해서는 소환진을 실제로 그려야 하는데요. 정확하게 그리지 않으면 카메라가 인식을 하지 못해서 소환이 안됩니다. 그래서 처음은 재미있지만 나중에 가면 소환진이 없을때는 소환도 못하고 짜증나는 상황이 생기죠. 아무튼 현세 소환에 대해서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서 어떤 것인지 대략적으로 설명하고 소환진을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1. 현세 소환 방법


현세 소환을 하기 위해서는 "현세 부적"이 필요합니다. 현세 소환은 일반적인 신비 소환 보다 희귀하고 등급이 높은 식신을 소환할 수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저는 현세 소환으로 SSR등급을 먹어 본 적이 없습니다. 크흠.. 현세 부적은 이벤트를 하거나 상점 패키지를 과금을 통해서 구입하면 얻을 수 있습니다. 과금을 하지 않으신다고 하더라도 요즘에 각종 이벤트를 통해서 자주 얻을 수 있습니다.



현세 소환을 누르시면 휴대폰에 있는 카메라가 작동 됩니다. 위 스크린샷 처럼 가운데에 네모난 칸이 생기는데요. 저기에 자신이 그린 소환진을 정확하게 맞추면 문양이 생기게 됩니다.



위 처럼 문양이 생겼을 때 현세 부적이 있다면 위로 드래그 해서 소환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소환을 진행하면 위와 같이 화면에 소환된 식신이 등장하게 되는데요. 포켓몬고와 비슷하게 현실에서 나타난 것처럼 카메라로 볼 수 있습니다.


2. 소환진


소환진은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아무것이나 사용해도 상관없고 인식만 하면 소환이 가능합니다. 직접 그려서 해도 되지만 정확하게 그리지 않으면 인식이 잘 안되기 때문에 컴퓨터 화면에 소환진을 띄워 놓고 폰으로 현세 소환을 진행하면 쉽게 소환할 수 있습니다. 두가지의 소환진을 올릴텐데, 눞혀져 있는 소환진을 이용하면 그 위에 식신이 서 있는 상태로 소환되기 때문에 식신을 잘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