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게임

디지몬 링크즈 리세마라, 리세 방법!!

by 문이랑 2017. 10. 8.

안녕하세요. 문이랑 입니다. 글로벌 서버로 서비스 중이었던 "디지몬 링크즈"가 한글판으로 나왔습니다. 항상 일본어로 플레이 하면서 언어의 장벽에 슬퍼하던 유저들이 한글판으로 쾌적하게 플레이할 수 있게 되었는데요. 디지몬 링크즈는 다양한 디지몬들을 모으고 진화시켜 스테이지를 클리어 하고 경쟁하는 수집형 RPG 입니다. 수집형RPG의 경우 초반 뽑기가 굉장히 중요한데, 디지몬 링크즈는 반복적인 노가다로 자신이 원하는 캐릭터를 뽑을 수 있는 "리세마라"를 할 수 있습니다. 처음 하시는 분들도 쉽게 이해하실 수 있게 자세하게 방법을 설명드리겠습니다.



1. 리세마라 방법


지루하고 기나긴 튜토리얼을 먼저 끝내야 합니다. 튜토리얼을 끝내면 데이터를 다운로드 하고, 메인 화면에서 게임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초보자 로그인 보너스와 로그인 보너스, 오늘의 보너스로 총 26개의 디지스톤을 구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개시 기념 궁극체 페스티벌 캡처 10연속"을 하기 위해서는 200개의 디지스톤이 필하게 됩니다




메인 화면에서 오른쪽 아래에 탐색이 있는데요. 탐색을 클릭한 후 "통상 퀘스트"를 클릭합니다.



그러면 "탐색 시작하기"를 할 수 있는데, 클릭을 하게 되면 "협동전"을 할 수 있습니다. 협동전을 클릭한 후 모집을 해서 유저 2명과 협동전을 할 수 있습니다.



다른 유저 2명과 협동전을 하게 되면, 위와 같이 디지스톤을 얻을 수 있는데, 10명 까지는 각 10개씩 얻을 수 있고, 그 다음부터는 3개씩 얻을 수 있습니다.


 

계속해서 재배틀을 하면서 디지스톤을 모아야 합니다.



메인 화면에 있는 미션에 들어가 누적 미션에 있는 몇가지 클리어 하는 것도 디지스톤을 모으는 방법입니다.



이렇게 총 200개의 디지스톤을 모으면, 캡쳐에 들어가서 현재 이벤트 중인 뽑기를 10연속 캡쳐 하시면 됩니다.



뽑기 후 자신이 원하는 디지몬이 나오지 않았을 경우 게임을 삭제하고 다시 깔아서 처음부터 진행하시면 됩니다. 


2. 리세마라 성공 기준은?


1순위 - 궁극체 중 +3, +4라고 적힌 디지몬이 나올 경우


2순위 - +2 이하의 궁극체 이지만, 금메달이 붙어 있는 경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