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세븐 3성 영웅 추천!! (feat. 지휘본부 임무)

Posted by 문이랑
2018. 9. 12. 18:51 모바일 게임

안녕하세요. 문이랑 입니다. 에픽세븐은 2성 부터 5성, 월광까지 다양한 영웅이 존재합니다. 여타 다른 게임의 경우 대부분 높은 등급의 영웅 성능이 월등히 좋아서 낮은 등급 영웅은 거쳐가는 징검다리 역활밖에 못하지만 에픽세븐은 낮은 등급의 영웅도 상황에 따라 높은 등급의 영웅 보다 성능이 좋은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뽑기를 하더라도 5성을 뽑을 확률이 극히 낮기 때문에 대부분의 유저들이 3성이나 4성 영웅을 여러 종류 들고 계실 경우가 많습니다. 



에픽세븐에서 정말 중요한 점은 낮은 등급의 영웅이라도 함부로 버리면 안된다는 것인데요. 주요 영웅의 경우 5성 영웅으로도 대체할 수 없는 필수 영웅들이 존재합니다. 오늘은 그런 영웅에 대해 설명드리고 활용 방법에 대해 설명 드리겠습니다. 여기에서 소개되는 3성 영웅들은 되도록 합성이나 강화로 버리지 마시고 들고 계시면 쓰임새가 많으실 것입니다.


1. 모든 영웅은 되도록 한명씩 가지고 있자!!!


필수 3성 영웅을 소개하기 전에 가장 중요하게 말씀드리고 싶은건 뽑기로 나온 모든 영웅은 쓸모없는 것이라도 하나씩 가지고 있자!!는 것입니다. 영웅의 쓰임새 유무를 떠나서 버리지 말아야 되는 이유를 바로 말씀드리겠습니다.



에픽세븐의 콘텐츠 중에 성역이 있는데, 성역에는 지휘 본부가 있습니다. 지휘 본부는 자신의 영웅을 활용해서 임무를 보내고 일정시간 후에 임무에 해당하는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임무에는 성역 임무, 탐험 임무, 토벌 임무, 전쟁 임무가 있는데, 이중에서 가장 필수로 돌아야 하는 임무는 "토벌 임무" 입니다.



토벌 임무를 보내면 "고대 주화"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고대 주화의 경우 에픽에븐에서 구하기 힘든 악세서리를 구할 수 있는 유일한 재료인데요. 보통의 모험에서는 악세서리를 절대 구할 수 없기 때문에 그 중요성이 엄청 큽니다.



위는 토벌 임무를 보낸 창인데요. 에픽세븐은 영웅 마다 특기가 존재합니다. 특기에 따라서 임무를 보냈을 때 추가 보상이 생깁니다. 저는 전혀 쓰지 않는 영웅 네명이지만 특정 임무에서 추가 보상 10%의 특기가 있어서 전부 잠금을 해놓고 임무를 보낼 때 사용하고 있습니다. 저렇게 보내면 20개의 고대주화를 획득하는 임무에서 40프로 추가된 28개를 얻을 수 있습니다. 즉, 임무에 따라서 필요한 특기가 전부 다르기 때문에 어떤 영웅이라도 버리지 말고 들고 있다가 적절히 활용해 주면 좋습니다.


2. 성능이 좋은 필수 3성 영웅 추천!!


키리스



저도 처음에 아무것도 모르고 3성이 나왔다고 버렸던 비운의 영웅 키리스 입니다. 다행히 지금은 다시 뽑아서 들고 있지만 이 영웅을 버린 것에 너무 후회하여 멘붕한 적도 있는 에픽세븐 필수 영웅이죠!! 현재 키리스의 성능은 상상을 초월합니다. 대부분의 모험에서 보스를 잡을 때 필수로 쓰이고 있고, 아무리 낮은 전투력이라도 키리스를 잘 활용하면 바로 클리어 해버리는 괴랄함을 가지고 있습니다.



키리스의 최대 장점은 "중독" 때문입니다. 중독은 적의 최대 생명력에 비례하여 데미지를 주는 것인데요. 영웅의 공격력에 상관없이 중독만 걸리면 비교적 피가 많은 보스 몬스터는 엄청난 타격을 받게 됩니다. 특히 세번째 스킬 마음가짐은 중독 확률을 100%로 만들고 추가 턴까지 발생하므로 자신의 턴에 3중첩 중독을 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두번째 스킬 부식성 화살비로 중독 시간까지 늘릴 수 있어서 그냥 사기적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에픽세븐의 모험을 난이도가 있다고 소문이 나있는데, 키리스를 잘 활용하면 정말 쉽게 모든 모험을 클리어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나오신다면 4성 정도까지 키워서 활용하시면 됩니다.


카마인로즈



불속성 죽창 단일 딜러의 최고봉 카마인로즈 입니다. 게임이 오픈하고 대부분의 유저들이 3성이라고 멸시했지만 시간이 지나고 우수한 성능이 알려지면서 꽤 많은 유저들이 카마인로즈를 딜러로 활용하고 있습니다. 저 역시 다른 5성이 있지만, 카마인로즈를 메인 딜러로 활용하고 있는데요. 스킬 구성이 정말 환상적 입니다.



에픽세븐은 다른 게임과 달리 스킬 데미지의 계수가 나와있지 않은데요. 그래서 어떤 영웅이든 실제로 사용을 해보아야 얼마나 강한지 알 수 있습니다. 카마인로즈는 제작자 측의 실수일지도 모를 정도로 스킬 계수가 엄청나게 높아서 한방 한방이 상상을 초월합니다. 그리고 첫번째 스킬이 흡혈, 두번째 스킬이 속도 증가, 세번째 스킬이 공격력과 방어력 증가로 메인 딜러를 위해 태어난 완소 영웅이죠.



자신이 핵과금러라 모든 영웅을 다 뽑을 수 있다거나, 영웅의 비쥬얼을 중시한다면 추천드리지 않지만, 오직 성능만을 추구하시는 분들이라면 결코 실망시키지 않을 정도로 엄청난 딜을 뽑습니다. 


디에리아



디에리아 역시 3성인데도 불구하고 많은 유저들이 애용하고 있습니다. 굉장히 눈에 띄는 비쥬얼과 더불어 디에리아를 사용하는 가장 큰 이유는 두번째 스킬 때문인데요.



두번째 스킬 모래의 춤은 디에리아가 적군을 공격시 모든 아군의 행동력을 10% 증가합니다. 고작 10%? 라고 큰 의미를 두지 않으실 수 있지만, 디에리아를 속도 아이템으로 도배하면 다른 영웅들 보다 두세번 먼저 공격할 수 있습니다. 즉, 속도 아이템으로 공격 횟수를 늘리고 그 횟수 만큼 모든 아군의 행동력 증가 효과를 받을 수 있도록 하여 엄청난 효율을 발휘합니다.


최근 게시판에는 디에리아를 넣은 조합으로 아레나 2위까지 찍은 유저가 인증을 했는데요. 그만큼 좋은 영웅으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엘슨



월광 영웅 엘슨도 3성 영웅 중에 상당히 좋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응? 엘슨은 월광 영웅이니 월광 뽑기를 해야 구할 수 있는거 아니냐? 하실 수 있지만, 월광 영웅 엘슨은 인연 퀘스트를 통해서 손쉽게 구할 수 있습니다.



메인 화면에서 왼쪽 의자에 보시면 영웅 한명이 앉아있는데, 거기를 찍으면 인연으로 구할 수 있는 영웅들을 볼 수 있습니다.



엘슨은 스토리를 조금 진행하여 고요한 회랑을 클리어 하고 계정 랭크 5달성, 서포터와 함께 30회 전투, 스티그마 300개 선물로 굉장히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엘슨의 가장 큰 장점은 세번째 스킬인 빛의 가호인데, 모든 영웅에게 2턴간 공격력 방어력을 증가시킵니다. 에픽세븐은 버프의 효율이 굉장히 좋습니다. 공방버프가 걸리면 영웅의 능력이 50%이상 상승하죠. 거기에 엘슨은 세번째 스킬을 두번만 스킬업 해주면 3턴에 한번씩 공방 버프를 걸 수 있습니다. 또한 엘슨에게 속도작을 조금만 해준다면 아군은 전투 도중에 항상 공방 버프를 달고 전투를 할 수 있죠.



엘슨 역시 많은 유저들이 즐겨 쓰는 영웅으로 어느정도 키워주신다면 후회없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몽모랑시



몽모랑시는 물속성 3성 힐러 영웅입니다. 현재 힐러의 정점인 데스티나나 다른 4성 힐러 영웅과 비교해서는 별로이지만, 확실한 능력을 발휘하는 부분이 있는데 바로 "면역"입니다. 몽모랑시의 두번째, 세번째 스킬은 모두 약화를 해제하거나, 아군에게 면역을 발생시키는데, 특정 콘텐츠에서 상당한 효율을 낼 수 있습니다.


특히 대부분의 초보 유저들이 힘들어하는 모험 10-10에서 몽모랑시로 간단하게 클리어 할 수 있어서, 뽑기로 나온다면 하나쯤은 들고 있다가 클리어가 어려울때 사용하시면 좋습니다.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